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한국 일본 야구 중계 이대호 일본반응 역전타 4대3 대역전 한국 6연속 출루

 

한국 일본 야구 일본반응 천당 지옥 멘붕

 

 오재원 빠던 일본 덕아웃 심정지 심폐소생 배트플립

 

이대은 오타니 쇼헤이 선발 대결 이대은 아쉬운 이유는

 

한국 오타니쇼헤이 지고 일본 이겨

 

오타니 쇼헤이 10년 한국킬러 두려운 이유는

 

정우람 정대현 이현승 완벽 마무리  

 

 

프리미어 12 프리미어12 야구결승 한국 초대 챔프 ? 일본 야구 중계 온라인 보는 방법은?

 

한국 일본 야구 중계는 sbs의 독점으로 중계한다.

 

공중파에서는 sbs와 케이블 에서는 sbs sport를 통해서 방송되고 인터넷 포털을 통하거나 인터넷 중계 방송으로는 볼수 가 없다.

 

최근 추세는 방송과 인터넷으로 동시 생중계를 하며 다매체를 활용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대세이고 광고료 수입도 보다 많이 확보할 수가 있다.

 

그런데 sbs는 다매체 활용보다는 자신들이 매체에 가입률을 높이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한마디로 한국 일본 야구 중계를 자신들의 회원수를 늘리는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인터넷으로 프리미어 12 일본 한국 야구 중계 보는 방법은 약간의 편법을 통해서  pooq 임시보기를 하다 멈추면 인터넷사이트를 F5를 통해서 리로드하면 회원 가입도 필요없이 한국 야구 중계를 볼 수 있다.  

 

프리미어 12 한국 일본 야구 중계에서 한국 이대은과 일본 오타니 쇼헤이의 불꽃 화이어 볼러의 대결로 보는 재미가 있다.

 

한국 이대은157~8km/h 볼과 커브 슬라이더를 앞세우고 일본 오타니 쇼헤이는 161km/h의 볼로 한국을 압박하고 있다.

 

오타니 쇼헤이의 특징은 시속 161km대의 속구와 150대의 속구 148km 의 포크볼을 사용한다.

 

하지만, 오타니 쇼헤이의 결정구는 속구가 아닌 148k대의 포크볼이 결정구다.

 

한국은 프리미어 12 B조 예선에서 일본 선발 오타니 쇼헤이에게 6회까지 별다른 힘을 써보지 못하고 끌려 다녔다.

 

반면 한국은 일본 킬러로 알려진 김광현을 선발로 내세웠지만, 나름 대로 선방했지만, 오타니 쇼헤이의 선발투에 꼼짝하지 못했다.

 

한국은 프리미어 12 일본 도쿄돔 준결승 전에서 다시 만남 오타니 쇼헤이에게 3회까지 무안타 무볼넷으로 퍼펙트를 당하고 있다.

 

이대은155km/h 중 후반의 광속구와 슬라이더를 앞세워 선방하고 있지만, 매회 주자를 내 보내고 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대은은 공격적으로 공략하기 보다는 배트를 끌어내는 유인구 형태로 일본 타자를 대하고 있어서 3회 까지 투구수가 71개의 많은 것은 아쉬운 점이다.

 

반면에 일본 오타니 쇼헤이는 공격적인 투구수와 한국의 공격적인 배팅으로 3회까지 20개도 안 되는 투구수로 완투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이 불안감과 답답함이 있지만, 어떻게 보면 일본이 매회 출루를 하고도 선취점을 만들지 못해서 더 불안 할 수도 있다.

 

하지만, 한국은 4회말 수비에서 이대은은 일본 타자들에게 연속 안타를 맞아 1실점 했다.

 

하지만, 원 아웃 3,1상황에서 유격수가 병살처리를 하려다 실수를 하는 바람에 2실점을 하게 되었다.

 

한국은 4회말 원아웃 상황에서 이대은을 내리고 차우찬을 소방수로 투입하였다. 

 

한국은 희생 플라이로 3루 주자가 홈에 들어와 3대0으로 일본이 앞서 나갔다.

 

오타니 쇼헤이는 6회까지 70구의 효과적인 투구수로 완투 페이스를 가지고 있다. 

 

한국은 6회까지 이대호의 사구를 제외하고 무안타로 침묵했다.

 

이정도 되면 한국이 못했다고 보다는 오타니 쇼헤이가 잘했다고 해야 하지 않을까?

 

7회초 한국은 정근우가 노아웃 첫안타를 기록하며 희망의 불씨를 피웠다.

 

오타니는 김현수를 삼진으로 돌려세워 7회까지 삼진 11개를 잡았고 이대호를 3루 땅볼로 잡았다.

 

오타니 쇼헤이는 7이닝 1안타 1볼넷(사사구)로 한국 타선을 완벽히 제압했다.  

 

오타니 쇼헤이는 1차 예선에서도 6이닝 2피안타 2볼넷으로 한국을 제압했다.

 

 

한국에서 김광현이 일본 킬러였다면 앞으로 10년간 오타니 쇼헤이는 일본의 선발로 한국 킬러로 자리매김 하지 않을까?

 

오타니 쇼헤이는 일본을 대표하는 선수가 되지 않을까 한다.

 

일본은 최소 오타니 쇼헤이에게 8회이상을 맡겨야 했다.

 

한국은 9회초  대타로 나선 오재원의 안타와  손아섭의 연속 안타로 무사 1,2루 좋은 찬스를 잡았다.

 

그리고 3연속 안타인 정근우의 2루타로  무사 2,3루에 1대 3으로 따라 붙었다.  

 

이용규가 몸맞는 공으로 무사 만루를 만들어 역전의 기회까지 잡았다.

 

김현수는 마쓰이 유키에게 밀어내기 볼넷으로 무사 만루에 2대 3으로 1점차 따라 붙었다.

 

이대호는 3루간으로 빠지는 안타로 2타점 역전타를 기록했다. 4대 3으로 역전을 시켰다.

 

박병호는 우익수 파울 홈런에 이어  잘 맞은 타구는 일본 유격수에 잡혀 아쉬움을 주었다. 

 

민병헌의 안타로 1사 만루의 기회를 이어갔다. 

 

 

 

오재원은 잘 친 타구에서 배트 플립(빠던) 배트 던지기로 홈런을 직감했지만, 오재원이 친 볼은 중견수의 슈퍼 수비에 잡히고 말았다.

 

오재원의 타구에 일본 덕아웃은 간담을 써늘하게 만들었고 깊은 탄식을 하였지만 중견수 수비에  멈춰진 심장에 심폐소생이 되는듯 했다.

 

한국과 일본에서는 배트플립이 용납이 되지만, 메이저리그에서는 베트플립이 용납되지 않는다.

 

그래서 빈볼이 날아온다. 하지만, 미국 메이저리그를 제외한 모든 리그에서는 배트플립은 재미를 주는 요소일 뿐이다.

 

첫번째 타자를 잡으면 65% 이상으로 실점을 막을 수 있다는 통계가 았다.

 

일본은 9회말 3번 중심타자 부터 시작한다.

 

9회말 한국은 베이징 올림픽 마무리 정대현을 올렸고 정대현은 1번째 타자를 삼진으로 잡았다.

 

2번째 타자에 1루 강습 안타성 타구를 박병호가 막고 정대현에 패스를 하며 투아웃을 잡았다.

 

일본 5번 타자에 중견수 안타를 맞았고 일본은 잠수함 투수에 맞춰 대주자를 냈고 한국은 정대현을 이현승으로 교체했다.

 

일본은 홈런왕 출신인 나카무라 다케아를 대타로 올렸다. 이현승은 3루수 땅볼을 잡았다.

 

한국은 일본에 대역전극으로 이기고 프리미어12 결승에 올랐다.

 

프리미어 12 경기 일정 중 한국은 금요일 미국 멕시코 승자와 토요일 저녁 7시 결승전을 하게 된다.

 

한국은 프리미어 12 상금 중 준우승 상금 60만불을 확보했다.

 

한국 일본 야구 일본 반응은 그야말로 천당과 지옥을 오고가는 극적인 것이었다.

 

이대호가 역전타를 치는 순간 이대호 일본반응은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가 일본을 침몰시켰다는 것이였다.

 

그렇더라도 오재원의 만루포를 맞지 않아 안심하는 분위기가 감지되기도 했다.

 

한일전을 보면 한국은 일본 괴물 투수들에게 완벽히 밀렸다.

 

그렇다고 해서 일본이 공격에서 한국을 잘 공략한 것은 아니였다.

 

일본은 한국 투수를 상대로 8회까지 안타 4개 볼넷 8개를 얻어지만, 후속타자 불발로 불안감을 가지고 있었다.

 

일본 투수들이 8회까지 1안타 1볼넷으로 완벽하게 막았지만 9회초 오재원으로 부터 6연속 출루를 주고 이대호에게 역전타를 맞으며 일본 열도는 멘붕이 될 수 밖에 없었다.

 

일본 반응은 감독 고쿠보 감독을 비난하는 것으로 해서 9회 마무리로 등장한 4명의 투수에 이어졌다.

 

반면에 한국 김인식 감독이 투수 교체와 타선교체로 대역전을 시켰다며 일본 고쿠보와 김인식을 비교하며 자조적인 자학까지 하였다.

 

오타니 쇼헤이만 재역할을 했다는 반응도 있다. 이는 한국에서도 마찬가지다.

 

한국의 반응은 오타니 쇼헤이에 지고 일본에는 이겼다는 한일공통 반등이다.

 

실제 일본은 9회까지 완벽하게 한국을 압살했다고 할 정도로 이기고 있엇는데 9말 타자일순 10명타자와 오재의 홈련성 타구에서 배트플립(빠던)을 봐야 했으니 멘달 붕괴가 되었을 만했다.

 

그래도 오재원의 만루포가 터지지 않은 것에 다행이라고 할 말큼 지옥을 경험하게 되었다.

 

야구는 끝나야 끝난것이란 진리를 다시 한번 한국 야구가 보여주었다.

 

 

 

 

[스포츠] - 미국 멕시코 야구 한국 일본 음모 고추가루 뿌린 고소미 이유는

 

[스포츠] - 한국 라오스전 중계방송 jtbc 단독중계 문제 해결 다행 이유는 한국 라오스전 나름 재미 있는 이유는

 

[스포츠] - 프리미어12 4강전 일정 이후 프리미어 12 우승상금 wbc와 다른 이유는 프리미어12 한국 쿠바 야구중계 일본 푸에르토리코 중계보는 방법은

 

[TV&ETC] - 육룡이 나르샤 해동갑족 원경왕후 민다경 공승연 홍인방 막았을까? 육룡이 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신세경 거절 이유는 육룡이 나르샤 이방지 무휼 첫대결 싱거운 이유 육룡이 나르샤 이인겸

 

[스포츠] - 한국 미국 야구 중계 승부치기 우규민 멋진 플레이 망친 심판 sbs 미끼상품 전락 도넘은 이유는 한국 미국 동점 일본 베네수엘라 역전 끝내기 4개국 초청 한국 중국 축구 tv조선 미끼 상품 이유..

 

[스포츠] - 프리미어 12 이용규 이대호 홈런 역전 한국 도미니카 만만치 않은 이유는 일본 멕시코 꼴찌의 반란?

 

[스포츠] - 프리미어12 한일전 오타니 쇼헤이 한국 압살 이유는 박병호 오타니 쇼헤이 공략 자존심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angelroo.com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5.11.20 1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멋졌어요~~~

    비록 아기깨문에 보질못했지만...^^

  2. 2015.11.20 17: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3. 박창섭 2015.11.21 10: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쪽바리 천한 종자들 누가뭐라해도 아시아권 에서는 야구가 종주국인 일본 노마들 시합전 꼼수로 상대팀에 해를 끼친 수뇌부 및 쪽바리 새깽니들 패하고도 더럽고 얍삽한 행동 너희들 종자 못버리는 버릇이다 지진 쓰나미 태풍 지저분한 종자들 쓸어버려라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7 15:33
Yesterday49
Today24
Total12,307,36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