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복면가왕 캣츠걸 정체 차지연 복면가왕 캣츠걸 거미 신승 이유는

 

차지연 복면가왕 캣츠걸 런데빌런 관중장악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대항마?

 

조정석 거미 열애 부러운  이유

 

복면가왕 프레시맨 BAP 대현

 

복면가왕 탑 레이나 복면가왕 레인보우 윤하 공황장애 극복?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레인보우 복면가왕 코스모스 대항마는

 

복면가왕 귀뚜라미 조장혁 독을 품다?

 

 

복면가왕 탑과 복면가왕 레인보우의 대력에서 레인보우는 양파의 애송이의 사랑들 들고 나왓다.

 

양파와는 또 다른 복면가왕 레인보우식의 애송이 사랑이 아닐까?

 

여리면서도 쇠 소리가 나는 고음에서 듣는이에게

 

복면가왕 탑은 이용의 시월의 마지막밤으로 복면가왕 레인보우와 색다른 매력으로 선택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결정되지 않을까?

 

복면가왕 레인보우의 경우 윤하로 의심하고 있는데 윤하의 경우 애교는 별로 없다.

 

복면가왕 레인보우는 귀신꿈꿔뚸에서 복면가왕 레인보우가 귀신이 아닐까? 귀신나오는 줄 알았음 ..ㅠㅠ;;

 

복면가왕 탑은 에프터스쿨 오렌지카라멜의 레이나로 밝혀졌다.

 

 

그동안 아이돌로 컨셉에 맞추어 노래를 불렀다.

 

그래서 인지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잘한다고 말하고 목소리가 좋다고 말하는데 나의 목소리를 알고 있지 않구나를 생각하다.

 

그래서 복면가왕에 나와서 한번 불러보고 싶었다.라며 아이돌로서 저평가 되고 있음을 아쉬어했다.

 

복면가왕 프레시맨은 남진의 빈잔으로 시작했지만 반주가 시작되는 첫 소절에서  실수를 하였다.

 

그렇지만, 프레시맨은 첫번째 실수를 만회하려고 강하게 나서지 않고 잔잔히 자신의 흐름대로 끌고 나갔다.

 

현진영을 이긴 복면가왕  캣츠걸은 복면가왕 레인보우와는 또다른 매력을 선보였었다.

 

윤하로 의심되는 복면가왕 레인보우의 겨우 키가 작다면 복면가왕 챗츠걸의 경우 여성으로선느 장신에 속한다.

 

복면가왕 캣츠걸은 소녀시대의 런데빌런(RunDevilRun)를 들고 나왔다.

 

소녀시대에서 파워풀한 런데빌런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관중을 장악했다.

 

런데빌런의 경우 피겨여제 김연아가 아이스쇼에서 선보여 이슈화 되기도 했었다.

 

 

 

BAP의 메인보컬 대현으로 1년 6개월 만의 방송 출연이였다.

 

활동 못한 이유는 소속사문제로 공백기를 맞이 했다.

 

빈잔의 선택은 아버지가 노래방에서 자신을 위로하면 힘내라고 했을 때 부른 노래라며 감성을 자극했다.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었는데 복면가왕에서 노래를 불러 행복하다며 다시 노래를 들고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레인보우 복면가왕 귀뚜라미 복면가왕 코스모스

 

복면가왕 레인보우는 2NE1 컴백홈(ComeBackHome)으로 복면가왕 캣츠걸이 부른 런데빌런과 비교되는 무대였다.

 

복면가왕 레인보우 윤하도 2010년 김연아 아이스쇼 무대에 올라 조화로운 무대를 선보인 적이 있다.

 

상대적으로 복면가왕 캣츠걸의 무대장악력과 복면가왕 레인보우의 가창력과의 대결이 아닐까?  

 

오히려 복면가왕 캣츠컬의 경우는 이전 무대와는 다르게 힘을 빼고 부른 것이 아닐까?

 

복면가왕 레인보우 윤하은 복면가왕에서 복면을 쓰니 못할 것이 없었다며 한동안 공황장애가 있었는데 복면가왕이 이를 극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준것 같다고 말했다. 

 

복면가왕 귀뚜라미는 급조된 복면가왕 생방송 버전에서 패자부활전을 통해서 올라왔다.  

 

복면가왕 코스모스의 독주를 막기 위해서 복면가왕 귀뚜라미를 패자부활전에서 불러 올려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코스모스와의 대결을 만들었다.

 

복면가왕 귀뚜라미는 럼블피쉬의 비와당신으로 복면가왕에서 탈락한 한을 푸는 듯 했다.

 

복면가왕 코스모스는 조덕배의 꿈에의 첫소절을 부르는 순간 관중은 침묵으로 들어가 버렸다.

 

이전 복면가왕 귀뚜라마의 독기품은 한을 일순간 잠재워 버린 것이다.

 

한동안 복면가왕 코스모스의 독주는 계속되지 않을까?

 

복면가왕 코스모스는 이전과는 힘을 빼고 부르지만 힘이 있었고 후반에 갈수록 관록을 보여주었다.

 

 

복면가왕 코스모스 복면가왕 귀뚜라미 복면가왕 캣츠걸 중에서 첫번째 탈락자는 복면가왕 귀뚜라미 되었다.

 

생방송에서 올라온 복면가왕 귀뚜라미는 조장혁이었다. 

 

3번 나온 조장혁은 복면가왕은 다시 노래를 부르게 해준 고마운 무대였다고 말했다.

 

하지만, 3번 나와서 가왕을 한번은 해봐야 하는데 못했다면 아쉽다는 진솔한 말도 했다.

 

17대 복면가왕은 캣츠걸이 되었다. 복면가왕 캣츠걸은 복면가왕 코스모스의 5연승을 막았다.

 

복면가왕 캣츠걸이 가왕이 된 이유는 이전과는 다른 대전 방식으로 복면가왕 캣츠걸에 유리한 면이 있지 않았을가한다.

 

 

 

그렇더라도 복면가왕 캣츠걸이 가왕이 된다고 해서 이상할 것이 없는 무대였다.  

 

복면가왕 코스모스의 정체는 이미 다 알고 있듯이 거미로 밝혀졌다.

 

실제 거미의 겉모습은 강한 여자로 보는데 알고 보면 강하지않다고 이야기를 하낟.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는 가면을 쓴 모습이 가장 거미다운 모습이라고 이야기한다.

 

조정석 거미는 열애 중있어 많은 사람들로 부터 부러움과 축복을 바라고 있다.

 

달다한 조정석 거미의 열애를 복면가왕에서 부여주어 부러움을 받고 있다.

 

거미 남자친구 조정석은 거미 너는 클라스가 다르다면 자신감을 가지라고 이야기를 했다며 이야기해서 달콤한 모습을 보였다.

 

캣츠걸 복면가왕 정체는 차지연으로 의심되고 있다. 

 

차지연의 경우 뮤지컬에서 활동하는 가수 출신이다.

 

대다수 뮤지컬 배우들은 무대장악력과 성량이 풍부하다.

 

차지연의 경우 키가 170대 이상의 큰키와 마이크 바꿈 등에서 많은 사람으로 부터 복면가왕 캣츠걸로 확실시 되고 있다.

 

차지연은 1982년생으로 만 33살에 키가 172cm에 57키로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차지연의 출연작으로 잃어버린 얼굴 1895에서 명성황후 역을 맡았고 레베카에 출연 예전에 있다.

 

 

 

 

[TV&ETC] - 히든싱어 김연우 장우람 띄우기 성공했으면? 김연우 장우람 사제간 닮은꼴

 

[TV&ETC] -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119 현진영 흐른기억속의그대 역대급 대결 이유 복면가왕 김정태 이영진 조빈 현진영 반전 볼거리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코스모스 강력한 대항마 이유는

 

[TV&ETC] - 복면가왕 코스모스 첫소절 우승 결정한 이유는 복면가왕 여신상 임다미 한국온 이유는 복면가왕 안전제일 김정민 음색가면? 복면가왕 은행잎 홍진영 2번 이유는 복면가왕 상감마마 이현

 

[TV&ETC] - 복면가왕 뱀파이어 송필근 가수해도 복면가왕 상감마마 복면가왕 바이킹 k2 김성면 복면가왕 안전제일 복면가왕 텔레비젼 리틀 보아 현승희 복면가왕 은행잎 복면가왕 불독녀 박슬기 복면가..

 

[TV&ETC] - 슈퍼스타k7 심사위원 평가 필요없는 이유는 슈퍼스타k7 자밀킴 케빈오 천단비 팬심 죄우 할 수 밖에 슈퍼스타k7 중식이 밴드 클라라홍 마틴 스미스 탈락 후보자 일수 밖에 없는 이유는

 

[TV&ETC] - 복면가왕 태권브이 뮤지 충격반전? 복면가왕 코스모스 정체 거미 미궁? 복면가왕 코스모스 무적선언 이유는? 복면가왕 타이거 전봉진 집념?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 복면가왕 동작그만 박..

 

[TV&ETC] - 치타 복면가왕 나랏말사미 역대급 반전 아닐까? 복면가왕 태권브이 김동률 모창 복면가왕 이재은 압도 역대급 언플 반전? 복면가왕 코스모스 이길 강자 있다 이유는? 복면가왕 타이거 배기성 ..

 

[TV&ETC] -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양화대교 복면가왕 연필 널미워해야만 감성대결 끝판 이유는 복면가왕 연필 소냐 복면가왕 추석 슈퍼문 예고판

 

[TV&ETC] - 복면가왕 코스모스 강력한 복면가왕 연필 대항마? 복면가왕 고추잠자리 궁금증 확산 이유는 복면가왕 쟁탈전 기대감 폭증 이유는 복면가왕 김승진 반가운 이유는 해적 성지루 박해일 때..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24 23:23
Yesterday56
Today0
Total12,305,279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