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ufc 서울 추성훈 야키야마 아닌 추성훈 눈가리고 아웅 ufc 서울 출전하는 이유는 유승옥 옥타곤걸 데뷔? 김동현 계체랑 함서희 통과 벤 헨드슨 준비부족? ufc 서울 주먹구구식 급조티 내야 할까?

ufc 서울 추성훈 야키야마 아닌 추성훈 ufc 서울 출전하는 이유는 

 

ufc 서울 유승옥 옥타곤걸 데뷔?

 

김동현 계체랑 함서희 통과 벤 헨드슨 준비부족?

 

ufc 서울 주먹구구식 급조티 내야 할까?

 

ufc 서울 경기에서 추성훈 왜 야키야마 본명 대신 추성훈으로 출전을 하는 것일까?

 

추성훈은 처음 한국 국적을 취득하고 이 후 일본 국적을 취득했다.

 

하지만 추성훈은 주로 일본에 집이 있고 생활 무대는 일본이다..

 

그렇지만, 추성훈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글의 법칙 등 활동 무대는 한국이다.. 그리고 추성훈의 주 수입원 또한 한국이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추성훈의 본명은 야키야마다.  

 

물론, 빅토르 안(안현수)의 경우는 야키야마 추성훈처럼 한국식 이름으로 불리기 보다는 빅토르안으로 불리우고 안현수는 병기하는 추세에 있다.

 

하지만, 추성훈만은 추성훈으로 불리우고 야키야마로 불리운 적이 없다.

 

추성훈ufc 서울 경기에 출전하면서 본국인 일본인이 아닌 한국식 이름으로 출전을 한다.

 

하지만 추성훈은 ufc 데뷔전 이후 야키야마일 뿐이다.

 

 

얼마나 ufc 서울이 급조된 경기인지 티가 나고 ufc가 룰이 없는지 알 수가 있다.

 

 

 

ufc 서울은 한국인 ufc와 한국계인 선수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ufc서울 메인 게임은 라이트급 전 챔피언 벤 헨드슨이 웰터급으로 체중을 불려 마스비달이 출전한다.

 

벤 핸드슨의 처음 상대는 티아고 알베스였다. 티아고 알베스가 부상으로 호르헤 마스비달로 바뀐 것이다.

 

 

 

 

한국에도 잘 알려진 크로캅도 ufc 서울에 출전하려고 했지만, 크로캅이 성장호르몬을  복용한 혐의로 ufc 서울 출전이 불발되었다.

 

그리고 준 메인의 경우 웰터급 김동현과 도미닉 워터스가 경기를 한다.

 

김동현의 첫 상대는 처음 벤헨드슨의 상대였던 죠지 마스비달로 짜여져 있었다.

 

그만큼 ufc 서울은 처음 시작부터 삐걱거리고 있다.

 

 

어쨌든 건강미인으로 탄탄한 근육을 자랑하며 건강한 모델로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모델 유승옥ufc 서울 옥타곤걸로 출전해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UFC는 27일 서울 송파구의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계체량을 실시했다.

 

계체에는 추성훈(40), 김동현(34), 벤 헨더슨(32·미국) 함서희 등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22명의 선수들이 모두 참가했다. 

 

김동현 추성훈 함서희 양동이 등 한국인 파이터은 계체량을 무난히 통과했다.

 

하지만, 벤 헨더슨은 속옷까지 탈의를 하며 가까스로 계체량을 통과했다. 그만큼 벤 헨더슨이 준비가 안되 있음을 알 수 있다.

 

 

 

ufc 서울 경기 내적인 이유보다는 경기 외적으로 준비되지 않은 티를 내는 ufc 서울이 경기내적으로 충실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스포츠] - ufc 서울 추성훈 판정 논란 천재 최두호 양동이 함서희 방대현 김동현 ufc 서울 추성훈 최두호 방대현 함서희 신승 양동이 기대 저버리지 않은 경기 장식하다

 

 

 [TV&ETC] - 삼시세끼 차승원 추성훈 카리스마, 몸매 비교 대결 승자 누가될까?

 

[이슈앤/선거] - 귀화인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다.?!

 

[스포츠/김연아&피겨스케이팅] - 인민루니 정대세를 앞세운 북한 G조 혼돈으로 몰아 넣다. - 북한 브라질 전

 

[TV&ETC] - 에이미 교도소 망언? 악플 유도 낚시질 발기자 퇴출 일순위

 

[이슈앤] - 에이미 강제출국 김무성 사위 이샹균 평등 못한 헬조선? 에이미 강제출국 과분한 처분 에이미 불복 이해 안가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