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마마 박봄 2ne1 복귀 양현석 소탐대실 이유는

 

마마 박봄 2ne1 복귀 팬들 박봄 계륵인가?

 

마마 박봄 2ne1 복귀 대중과 다른 팬들도 환영할까?

 

 

마마(MAMA) 1년 동안 아시아에서 활동한 뮤지션들을 시상하는 무대다.

 

그래서 아시아 한류를 이끌어 나갔다.

 

마마에서 한국 출신 아이돌 그룹이나 가수들이 상을 휩쓸어 한류의 위상을 보여준다고 할 도 있지만, 어찌보면 한국의 독식으로 오해될 측면도 있다.

 

더군다나 마마에서 그동안 한국의 경우 YG SM JYP에서 상을 독식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YG가 독식해서 한국 내 3대장으로부터 떨어져 있는 그룹이나 가수나 아이돌들은 손해를 보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3대장을 골고루 나눠먹어서 이제 나눠먹기냐?라는 비아냥을 받을 수도 잇다.

 

축제 분위기였던 마마(MAMA)는 일순간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마마에 2NE1의 멤버였던 박봄이 어떠한 예고도 없이 복귀무대를 가졌기 때문이다.

 

2NE1의 시엘의 솔로 무대 이후 2NE1이 산다라박 등이 나왔고 박봄이 등장하므로서 대중의 시선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박봄은 2014 7월경 마약혐의로 조사를 받았고 박봄은 당시 출연중인 룸메이트에서 하차를 하며 자숙하겠다고 선언했다.

 

그런데 박봄의 마약사건에는 미스터리가 있었다.

 

봄은 밀수를 하지 않았고 미국에서 정신과 치료약으로 처방받았다고 주장했다.

 

박봄은 미국에서 마약을 밀수해서 공급하고 투약 받았지만, 밀수를 할 때 사탕으로 속였다는 점이다.

 

정상적인 처방이라면 사탕으로 속일 이유는 없었다.

 

더불어 박봄 마약사건에서 논란을 가속화 한 것은 검찰이 기소유예처분을 했다는 점이다.

 

일반적인 마약사건의 경우 기소유예처분을 받는 경우는 없다.

 

김무성 사위 이상균처럼 검사와 판사와 지연,학연 등으로 인연이 있지 않다면 불가능하다.

 

어쨌든 YG 양현석은 박봄은 마약을 하지 않았지만 물의를 일으켜 방송출연과 활동을 하지않고 자숙하겠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박봄은 국내활동은 접었지만 해외 활동은 활발히 하고 있어서 이중적인 태도 논란에 휩싸일 수 밖에 없다.

 

 한마디로 박봄은 자숙한 적도 없다는 점이다.

 

그러니 당연히 YG 양현석은 마마에 박봄이 출연을 공개할 이유는 없었을 것이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자신의 소속 그룹 2NE1에 박봄이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리는 게 정상적인 PR이 지 않을까?

 

마마에 출연한 박봄의 무대는 그래서 대중으로부터 비난을 받는 것이다.

 

사실 대중은 박봄을 싫어할 수도 있다. 그런데 2ne1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박봄의 복귀가 반가울 수도 있다.

 

물론, 2ne1을 좋아하고 박봄을 좋아하던 사람 중에게 박봄으로 인해서 박봄이 싫어질수도 있고 박봄은 싫지만, 2NE1을 좋아할 수도 있다.

 

한마디로 2NE1를 좋아하던 팬들로서는 박봄은 계륵이지 않을까?

 

박시후나 MC몽처럼 논란은 잃으킨 연예인에 대해서 대중은 싫어하지만, 팬의 경우는 이들의 복귀하는 것을 반기는 경우가 많이 있다.

 

사실 박봄을 좋아하지 않던 사람이나 관심이 없는 사람은 박봄이 복귀를 하던 말던 상관이 없을 수 있다.

 

그래서 대중의 시선보다는 자기를 좋아라 하는 팬을 대상으로 복귀를 강행한 것이라면 이해못할 것도 아니다. 일반 대중이 논란이 있는 박시후나 MC몽을 소비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그들을 소비하는 층은 그들을 좋아하는 팬(?)이기 때문이다.

 

대다수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들이나 정치인들이 복귀하는 이유는 소비층과 보는 층과 괴리감 때문이다.

 

하지만 팬의 확충은 더이상 무의미하고 명분이 있는 팬도 끝까지 가는 경우는 없다. 팬은 끊임없이 흔들린다.

 

더군다나 박봄처럼 명분이 없는 연예인을 좋아하는 팬들의 경우는 더 빨리 바람이 빠진다는 것을 명심해야 하지 않을까?

 

한마디로 양현석의 마마 2ne1 박봄 복귀는 소탐대실이지 않을까?

 

 

[TV&ETC] - 김창렬 김태현 원더보이즈 싸움 알고보면 김창렬 창렬스런 양아치 본능? 김창렬 금융실명제 횡령 자뻑 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TV&ETC] - 신은경 아들 손자 이용 전 시어머니 전입가경 신은경 아들 전남편 김정수 뭐하고 신은경 아들 거인증 뇌수종 신은경 아들 이용?

 

[TV&ETC] - 진짜사나이 일본군가 보다 진짜 사나이 일본군가 폐지 답인 이유 국립묘지 친일매국노들 파묘부터 진짜 사나이 일본군가 ? 폐지 답인 이유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후니 2015.12.03 12: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박봄이 나오는게 문제라면 아예 2ne1이 안나오는게 맞죠
    그리고 jyp트와이스 신인상도 웃김
    올해신인들 얼마나 많이 나왔는데
    트와이스 노래 한곡 인디 그것도 노래도 이상한곡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4 05:10
Yesterday50
Today3
Total12,307,173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