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허이재 심경 이승우 이혼 허이재 복귀 때문?

 

허이재 이승우 파경 원인 뻔한 이유는

 

허이재 심경 이혼 발표 이례적 이유

 

이승우 공식입장 없는 이유는

 

허이재 이승우 부부는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아 합의이혼을 하였다.

 

남은 것은 법적인 절차를 마무리 하는 것이다.

 

2011년 7살 연상 이승우와 24살 어린나이에 허이재 결혼 후 6개월 만에 출산하였다.

 

허이재 이승우 부부의 결혼은 혼전 임신이 커다란 원인이지 않았을까?

 

책임감에 결혼한 허이재 이승우 부부는 결혼 4년만에 이혼에 합의를 하였다.

 

이들 부부의 이혼 원인으로 성격차이를 들었다.

 

대다수 부부들이 이혼하는 이유와 이들 허이재 이승우 부부의 이혼사유도 별반 다르지 않다.

 

이승우는 가수출신 사업을 하고 있고 이승우는 대기업 오너의 아들로 알려졌다.

 

허이재는 어린 나이에 배우활동을 접고 결혼을 하였다.

 

그런데 최근 배우들은 결혼 후에도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것은 일상이 되었다.

 

하지만 허이재는 어린 나이에 결혼하고 출산을 하였지만 배우로서 활동을 하지 않았다.

 

허이재 본인의 뜻과는 다르게 가족의 반대에 의한 것으로 추측할 수 밖에 없다.

 

이는 허이재가 이혼을 발표를 허이재 소속사 bob 스타컴퍼니가 발표한 것으로도 추측이 가능하다.

 

 

 

허이재 소속사 bob 스타컴퍼니는 이혼합의 공식입장 전문을 공개했다.

 

안녕하십니까. 배우 허이재 소속사 bob스타컴퍼니 입니다.

 

오늘 배우 허이재의 이혼 합의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허이재는 5년간 동반자로 함께해 온 배우자와 헤어져 각자의 길을 걷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앞날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현재 이혼에 대하여 합의를 마친 상황이며 법적인 절차가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성격 차이로 헤어지게 되었지만 두 사람은 서로가 가는 길을 응원하고 지지할 것입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시금 용기를 내어 시작점에 선 배우 허이재의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왜 이승우 측은 허이재와 다르게 공식적인 입장을 내 놓지 않고 있는 것일까?

 

남녀측이 공식입장을 내 놓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측인 허이재의 공식입장은 있지만 남자측인 이승우의 입장은 아직 없다.

 

물론, 허이재 이승우가 합의해서 허이재 측이 입장을 내 놓는 것올 갈음하겠다고 합의를 했을 수도 있다.

 

대다수 합의 이혼을 하고 법적이 조치가 끝난 후 발표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법적인 조치가 끝나기 전에 발표되는 것도 이례적이다.

 

합의 이혼과정에서 법적으로 아들의 친권과 양육권 협상도 남아 있어 이들 허이재 이승우 부부의 이혼이 지금처럼 정상적으로 빨리 진행될지는 모른다.

 

대부분 부부들이 합의 이혼을 하고 자식과 재산 분할로 싸움이 길어지는 것은 다반사 이기 때문이다.

 

 

[이슈앤] - 문재인 기자회견 안철수 혁신전대 전쟁선포 지지 이유는 문재인 기자회견 안철수 박지원 닥치고 반대 더이상 용납못해

 

[스포츠] - 강정호 비교 박병호 연봉 기대이하? 강정호 다른 박병호 연봉 우려한 진짜 이유는 박병호 연봉 김현수 이대호 메이저리그 FA 유리한 이유는

 

[TV&ETC] - 마마 박봄 2ne1 복귀 양현석 소탐대실 이유는 마마 박봄 2ne1 복귀 팬들 박봄 계륵인가? 마마 박봄 복귀 대중과 다른 팬들도 환영할까?

 

[TV&ETC] - 김창렬 김태현 원더보이즈 싸움 알고보면 김창렬 창렬스런 양아치 본능? 김창렬 금융실명제 횡령 자뻑 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TV&ETC] - 진짜사나이 일본군가 보다 진짜 사나이 일본군가 폐지 답인 이유 국립묘지 친일매국노들 파묘부터 진짜 사나이 일본군가 ? 폐지 답인 이유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2-02 15:31
Yesterday48
Today14
Total12,307,107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