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미란다 커 홍보 가방든 사과?
윤은혜 강제 면죄부 발급한 언론 이유는
윤은혜 미란다 커 이용 고가가방업체 노이즈마케팅 수면효과 노리나?
윤은혜 미란커가 이슈의 중심에 떠올랐다.
윤은혜은 중국 리얼 패션 방송에서 디자인을 도용한 혐의를 받고 윤은혜는 의상 표절 표절 논란에 휩싸였다.
하지만 윤은혜는 의상 표절이 아니라 트랜드다라는 이유로 디자인 표절을 부인했다.
만약 자신 윤은혜가 의상 표절이라면 표절이라고 주장하는 윤춘호 디자이너도 표절이다.라는 반박을 해서 논란을 증폭시켰다.
그런데 대다수의 디자이너들은 윤은혜의 반박을 할 수 없을 것이다.
일반인들이야 윤은혜가 윤춘호 의상 디자인으로 표절한 것으로 볼 수도 있지만 실제 윤춘호 디자인 옷도 이전에 나온 디자인을 표절한 부분이 있었기 때문이다.
서로 베끼고 베끼는 곳이 의상 디자인 쪽이라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그래서 윤은혜는 윤춘호 디자이너가 자신을 이용한 노이즈마케팅을 멈춰라며 반격을 했었다.
그런데 윤은혜는 윤춘호 의상 디자인 표절 뿐만 아니라 윤은혜는 중국 동방 위성 여신의 패션에서 다시금 표절 의상을 들고 나왔다.
윤은혜는 의상표절 논란으로 윤은혜의 이전 작품까지 표절의혹이 끊임없이 고구마 줄기처럼 나오기 시작해서 윤은혜는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었다.
윤은혜는 한동안 국내 활동을 접고 중국활동에 여념이 없었고 무대응 전략으로 바꾸었다.
윤은혜는 지난 10월 부산국제영화제 출품한 레드아이가 수상을 하므로서 부산국제 영화제에 참석여부가 기대되었다.
하지만, 윤은혜는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지 않아서 언론과 대중으로부터 멀어져 갔다.
그런데 갑자기 윤은혜는 미란다커와 함께 이슈의 중심에 다시 선것이다.
이는 윤은혜가 고가 가방회사와 홍보계약을 가지고 있었다. 윤은혜가 계약회사와의 일정을 소화하지 않는다면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
그러니 윤은혜는 위약금을 물지 않고 은근히 한국 연예계에 복귀를 타진하고 있다.
윤은혜와 함께 미란다커도 홍보 활동을 하기 위해서 귀국했지만, 미란다커도 호주출신 모델로 세계적인 이슈에 중심에 서기도 햇다.
최근 미란다커는 올랜도 볼룸과 쇼윈도 부부 생활을 했지만, 미란다커와 올랜도 볼룸은 어느날 갑자기 이혼을 하고 쇼윈도 부부생활을 청산했다.
그런데 미란다커 올랜도 볼룸과의 이혼과정에서 이슈메이커 망나니 저스틴비버와의 염분 때문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받았다.
추후 미란다 커는 올랜도 볼룸과의 이혼은 볼룸의 음주문제 때문에 이혼할 수 밖에 없었고 밝혔다.
윤은혜와 미란다커는 고가브랜드 홍보를 위해서 언론을 이용해서 노이즈 마케팅을 성공시켰다.
물론 고가가방이 팔릴지는 아무도 모른다. 인지도 이미지만 상승하고 오히려 거부감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으니 말이다.

윤은혜는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말하는 순간에도 가방을 놓지 않고 있다. 이는 가방을 선전하는 효과를 노리는 것 뿐이다.
만약 정상적인 사과나 죄종이라면 선전할 가방을 들 이유는 없지 않겠나 한마디로 윤은혜 가방업자 언론에 놀아나지 말야야 하지 않을까?
모르고 사는 것과 알고 사지 않는 것은 커다란 차이가 있다. 단지 인지도 상승을 올릴 목적이라면 윤은헤 미란다 커의 행보행사는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노이즈 마케팅에는 수면효과를 노리는 경우가 많이 있다.
일단 인지도를 높이고 나면 윤은혜로부터 얻은 불명예적인 인지도는 사라지고 단지 제품브랜드 이미지만 남든다는 것이 수면효과다. 이는 대다수 정치인들이 사용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강용석이 언론을 소비하는 방법이 이와같다. 문제는 수면효과가 되려면 이미지 개선이라는 또 다른 마케팅이 필요하다.
강용석은 부정적인 이미지를 고소라는 이미지로 방송에서 이미지 세탁에 성공했기 때문에 대중은 금방 잊어버린다는 과거로부터 배워 다시금 이용하고 있는 것이다.
어쨌든 윤은혜는 미란다커와 함께 홍보에 나섰고 윤은혜는 그 동안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는 말로서 이전 논란을 잠재우려 하고 있다.
언론도 물의라는 말에 윤은헤가 사죄를 했다며 대대적인 기사를 쏟아 내고 있다.
그런데 윤은혜는 논란에 대한 물의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의미가 있지 표절을 했기 때문에 사과를 한 것은 아니다. 이를 기회로 윤은혜는 대외활동을 전보다는 많이 할 것이 명확해졌다.
이미 언론에서 가방선전을 하면서 윤은혜에게 강제로 면죄부를 남발하고 있으니 말이다.
[TV&ETC] - 리멤버 아들의 전쟁 유승호 박성웅 변호사 된 이유는 국선변호사와 자력갱생 때문 리멤버 유승호 박성웅 없는 서민은? 리멤버 시청률 의미있는 이유는
[이슈앤] - 한상균 민주노총위원장 기자회견 종편보면 한상균 연쇄살인범?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보다 나쁜놈? 한상균 기자회견 박근혜 키드 이준석 안철수 노회찬 지역구 어부지리 져도 이긴것?
[TV&ETC] - 김용준 박혜원 열애 황정음 한설아 의미심장한 한마디? 김용준 박혜원 황정음 이영돈 쿨한 사랑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