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강정호 이대호 오승환 김현수 박병호 노예계약?

 

텍사스 추신수는 5 21 DL로 간 이후 6 14일 메이저 리그에 복귀했다.

 

6 14()일은 메이저리그(MLB)의 이동일로 한국 메이저리거들 중 강정호 김현수 이대호 오승환은 경기가 없어 출전하지 않았다.

 

텍사스 레인저스(TEX)의 추신수와 미네소타 트윈스(MIN)박병호만 출전했다.

 

추신수가 복귀전에서 어떠한 활약을 할지 궁금해진다.

 

강정호의 경우 복귀전에서 홈런을 기록했는데 추신수도 홈런이 나오지 않을까?

 

 

만약 추신수가 복귀전에서 홈런을 기록한다면 한국 메이저리거 모두 홈런을 기록하는 새로운 기록이지 않을까?

 

 

특히 추신수가 복귀전에 홈런을 기록하면 강정호의 복귀전 홈런에 이은 또하나의 즐거움이지 않을까 한다.

 

 

추신수는 1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서 첫 타석에서 2 92마일 속구를 밀어 쳤지만 아쉽게 좌익수 방면 워닝 트랙까지 가는 라인드라이브 플라이 아웃을 당했다.

 

추신수의 1번째 타석에서 홈런을 기록하는듯 했지만, 아깝게 홈런을 기록하지는 못했다.

 

하지만, 추신수 복귀전 첫 타석의 내용으로 보았을 때 추신수의 타격 컨디션은 나쁘지 않은 것으로 보여 홈런도 멀지 않아 보인다.

 

 

 

 

추신수는 2번째 타석에서 7구까지 가는 접전끝에 출루머신의 모습을 보이며 복귀전에 볼넷으로 출루하는 모습을 보였다.

 

 

 

 

 

추신수는 타석당 약 27%에 이르는 볼넷을 얻고 있다.

 

출루머신 추신수의 출루율은 4할 6푼2리에 이른다.

 

5회초 추신수는 3번째 타석 에서 바깥쪽 높은 8구 88마일 포심 패스트볼을 받아쳐 가운데 담장을 넘기는 시즌 1호 홈런을 기록했다.

 

 

추신수의 홈런은 자신의 복귀 자축포가 되었다.

 

추신수의 홈런으로 10대 1로 뒤진 텍사스는 추격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지 모르겠다.

 

추신수는 추신수의 이번 홈런은 시즌 1호 홈런이다.  

 

홈런을 친 후 다음 타석에서 3구를 친 좋은 타구가 오클랜드 2루수 시프트에 걸려 아웃 되고 말았다.

 

아깝게 아웃이 되었지만, 추신수의 타격 질이 좋은 모습이다.

 

 

 

박병호 실시간 스탯  

 

 

미네소타(MIN) 병호는 엘에이 에인절스(LAA)와의 경기에서 6번 지명타자로 출전했다.

 

박병호는 미네소타가 1 0으로 앞선 2회 초 선두타자로 첫 번째 타석에서 4 72마일 커브볼에 삼진을 당했다.

 

 

박병호 타율은 2 1 1리로 떨어졌다.

 

 

 

많은 사람들이 박병호가 삼진이 늘어나고 있어서 우려감과 안타까움을 보여주고 있는데 4월 보다는 5, 5월 보다는 6월이 출루율이 조금씩 상승하고  있다는 점에서 고무적인 일이다.

 

출루율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은 그 만큼 메이저리그에 적응을 해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박병호가 메이저리그에 적응해 가고 있는 모습은 타석당 볼넷 비율을 보면 쉽게 알수 있다.

 

박병호는 타석 당 4월 6.8% 5월 8.4% 6월 12.5%의 볼넷을 얻고 있다.

 

 

 

박병호는 4대 1로 앞선 상황에서 2번째 타석에서 9구까지 가는 접전끝에 볼넷을 얻어 출루했다.

 

박병호는 3번째 타석에서는 유격수의 좋은 수비로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다.

 

4번째 타석에서 3구 91마일 포심 패스트볼을 받아졌지만, 아깝게 안타가 아닌 에러로 출루했다.

 

박병호는 5번째 타석에서 6구 체인지업에 스윙을 하며 삼진으로 물너났다.

 

박병호는 5타석 4타수 무안타 1볼넷 2삼진으로 미네소타전을 마감했다.

 

 

최근 미국에서 연봉대비 가장 좋은 활약을 하고 있는 선수를 뽑았는데 한국 메이저리거 들이 상당수 들어갔다.

 

강정호 이대호 오승환은 노예계약이라고 할 수 있는 10걸 안에 포함되었다.

 

단지 TOP 10을 뽑았지만, 김현수나 박병호도 가격대비 효율적인 측면에서 이대호 강정호 오승환에 비해서 못한 계약은 아니다.

 

[스포츠/야구] - 추신수 복귀 임박 마이너리그 폭격 우려스러운 점은 류현진 복귀일정은 늦지도 빠르지도?

[스포츠/야구] - 쇼월터 김현수 조이 리카드 플래툰 활용법 타당한가? 김현수 볼티모어 원한 그 모습 조이 리카드는?

[스포츠/야구] - 이대호 10호 홈런 이대호 연타석 홈런 오승환 강정호 맞대결 완승? 로젠탈 블론세이브 오승환 승 날려. 김현수 쇼월터감독 마지노 기준넘길까?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타율 등 실..

[스포츠/야구] - 김현수 2루타 원정 박병호 4게임 연속 출루 강정호 대타 삼진 오승환 2승 승리투수 1이닝 1삼진 볼티모어 오리올스 토론토 블루제이

[스포츠/야구] - 박병호 11호 홈런 비거리? 슬럼프 탈출 김현수 쇼월터 하이파이브 의미없다? 메이저 첫 도루 강정호 시즌 첫 도루 김현수 13경기 연속출루 김현수 강정호 타율은?

[스포츠/야구] - 박병호 95마일 속구 슬럼프 벗어났다? 이대호 플래툰 깨다?

[스포츠/야구] - 강정호 타율은? 강정호 시즌 5번째 3출루 8호 멀티 히트 피츠버그 뉴욕메츠 더블헤더 선발 2차 대타 볼넷

[스포츠/야구] - 박병호 강정호 다르면서 성공가능한 이유는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01-27 14:12
Yesterday43
Today41
Total12,309,877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