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집밥 백선생 백종원은 주말 아침 먹을 수 있는 서양식을 선보였다. 브런치

 

집밥 백선생 백종원은 수업을 하기 전에 참외를 선보였다.

 

참외를 맛나게 먹는 방법은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한 후 먹는 것 보다는 어름 물에 담갔다 차게 해서 먹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참외나 수박의 경우 계곡의 흐르는 물에 담가 먹는 것이나 우물물에 넣어서 꺼내 먹으면 그 맛은 금상첨화다.

 

집밥 백선생 브런치 레시시

 

집밥 백선생 백종원은 간단한 브런치를 만드는데 처음에는 감자를 먹기 좋게 깍두기 크기로 썰어서 기름으로 튀긴다.

 

감자를 먹을 때 껍질을 벗기지 않고 그냥 넣는 것이 맛도 좋고 고급스럽다고 한다.

 

하지만 껍질을 잘 못 사용할 경우 쌉살한 맛으로 입에 싸해 질수 있으니 주의 해야 한다

 

집빕 백선생 백종원이 말한대로 대부분의 껍질을 가지고 있는 것을 그냥 먹는 것이 건강에는 좋을 수 있다.

 

 

 

브런치를 만들데 베이컨과 양파를 넣어주면 좋다.

 

익어가는 감자와 양파에 소금으로 살짝간을 한후 베이컨이나 햄을 넣어준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기본 브런치

 

베이컨을 넣은 이유는 향을 배가 시키는 용도일 뿐이다. 그리고 후추를 넣어 계속 볶아준다.

 

그리고 계랸 후라이를 만든다. 계란이 터진 이유는 계란의 질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아무리 계란은 잘 깨더라도 계란알이 퍼진 것이 있는데 일부 계란을 팔 때 이를 확인하지 않거나 고의로 집어 넣는 경우가 많이 있다.

 

그러니 요리를 하는 사람이 아무리 잘해도 터지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이는 유통기간이 지났다고 할 수 있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은 브런치를 먹을 때는 품위를 유지해야 한다. 특히 여자와 같이 먹을때는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말한다. 물론, 이는 백종원 식 농담이 들어간 브런치 먹기 일 뿐이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업글 브런치

 

기본적인 브런치에 각자 요리하는 사람의 성향에 따라 베이컨 대신에 소시지를 큼직하게 넣어 주는 것도 좋다.

 

 

계란 후라이 대신에 스크램블로 변화를 주는 것도 좋다.. 스크램블은 다 익히지 않고 살짝 익은 듯 하게 만들고 캐찹과 우유나 커피와 함께라면 더욱 좋지 않을까?

 

집밥 백선생 백종원 프리타타(계란찜)

 

 

프리타타는 이탈리아식 계란찜이다.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이탈리아식 계란짐을 쉽게 만드는 법을 선보였다.

 

 

감자 버섯 양파 시금치를 등을 먹기 좋게 썰어서 넣는다.

 

프리타타는 프라이팬에 하지 않고 오븐에 하지만, 집밥 백종워식 프라이팬으로 한다.

 

 

계란은 볶음 반찬을 담을 수 있을 만큼 계란을 푼다.

 

계란과 계란의 양의 반 만큼 우유와 후추 소금을 적당양 넣고 섞어준다.

 

믹싱한 계란 찜을 넣고 적당히 넣어준다.

 

그리고 프라이팬을 덮어주어 부풀게 해주면 이탈리아 계란찜 프리타타가 완성이 된다.

 

집밥 백샌성 백종원 팬케익(핫케익) 밥대신 먹는

 

팬케익 가루에 계란과 우유를 넣어 적당히 저어주고

 

후라이팬을 뜨겁게 달구지 않고 기름을 살짝 바른 후 닦아준다.

 

팬케익의 농도는 너무 무르지 않게 한다.

 

 

 

가장 중용한 것은 중불로 서서히 익히는 것이다.

 

팬케익은 거품기로 만들어서 거품이 팬게익에 스며들도록 해준다. 거품이 많이 생길 수록 팬케익이 잘 부풀어 오른다.

 

시럽과 버터를 팬케익에 뿌려준다.

 

 

설탕 가루를 팬케익에 뿌려주면 더욱 품미를 얻을 수 있다. 설탕가루는 믹서기에 갈아서 뿌려주면 좋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팬케익 버거

 

팬케익 위에 치즈 한조각과 햄 3개 계란을 후라이해서 넣고 시럽을 뿌려준다.

 

 

햄버거를 만들듯이 사이에 넣어준다. 팬케익이 없으면 식빵을 구워서 만드는 것도 재미가 있지 않을까?

 

팬케익 빵으로 만드는 법

 

 

뚝배기에 기름이나 버터를 두룬후 팬케익을 넣고 전자레인즈에 3~4분 넣어준다.

 

 

 [요리] - 집밥 백선생 백종원 돼지불고기 변신은 무죄 일본 돼지불고기 덮밥 멕시코 퀘사디아

 

[TV&ETC] - 집밥 백선생 콩나물 해장국 레시피 수란 만드는 법 집밥 백선생 육룡이 나르샤 상관관계는

 

[TV&ETC] - 집밥 백선생 어묵탕 어묵볶음 어묵말이 레시피

 

[TV&ETC] - 집밥 백선생 동태찌개 생선 비린내 간단 제거법 집밥 백선생 백종원 동태찌개 동태튀김 레시피 집밥 백선생 시청률 하락 이유는?

 

[TV&ETC] - 집밥 백선생 백종원 닭볶음탕 레시피 집밥 백종원 닭볶음탕 설탕 그만? 집밥 백선생 찜닭 레시피 비법 유해 카라멜 색소? 닭똥집 레시피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28 17:06
Yesterday106
Today18
Total12,305,480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