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복면가왕 돌고래 서문탁 복면가왕 하면된다 더원 신승 복면가왕 마이콜 크러쉬 코리아 박재정 의외 다코스 복면가왕 백두산 손진영 반전매력

#복면가왕 돌고래 서문탁 복면가왕 하면된다 더원 첩첩산중

 

#복면가왕 마이콜 크러쉬 코리아 박재정 의외 다코스

 

#복면가왕 백두산 손진영 반전매력

 

일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 토요일 저녁 4 50에 시작했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2015년 4월 5 처음 본방송을 시작한 후 64회에 이르고 있다.

 

복면가왕의 최근 시청률은 6015.6%까지 상승했다.

 

9회연속 복면가왕에 오른 국카스텐 하현우의 하차 시점이 의외로 최근 시청률이 13.5%로 하락했다.

 

9회 연속 복면가왕을 끝으로 음악대장 국가스텐은 복면가왕의 왕좌를 하면된다에 물려주었다.

 

이때 시청률은 다시 상승 곡선으로 반등하기 시작했다

 

복면가왕 하면된다의 첫번째 방어전에서 강력한 도전자는 이성우를 이긴 돌고래 창법으로 명명된 복면가왕 돌고래가 유력하다.

 

돌고래의 꿈은 서문탁으로 의심되고 있으며 서문탁의 음색과 돌고래의 꿈의 목소리가 유사해 외형적인 측면에서 유사점이 많아 서문탁이 유력하다.

 

사실 복면가왕에서 가왕이 된 출연자를 맞추지 못한 경우는 없다.

 

복면가왕 사전 네트즌 예상 투표엣 돌고래의 꿈과 하면된다 박수탈출과 박빙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그런데 의외로 코리아의 서전으로 혼전상태가 되어 버렸다.

 

 

그래서 복면가왕 왕자에 오른 사람들이 면면은 출연과 동시에 네티즌 수사대에 밝혀지고 있는 것이다.

 

국가스텐 음악대장의 장기 독재를 멈춘 하면된다 백수탈출의 경우 정체는 더원으로 밝혀진지(?) 오래다.

 

 

그래서 복면가왕이 추구하던 목소리만으로 편견을 깬다는 기획의도가 사라져 버린것도 사실이다.

 

62회 복면가왕에서 하면된다 백수탈출 더원을 찾을 첫번째 준결승에는 크러쉬 마이콜과 코리아의 대결로 압축되었다.

 

 

62회 복면가왕 우승 예상에서 네티즌은 복면가왕 음악대장을 이긴 하면된다 백수탈출 더원보다는 돌고래의 꿈인 서문탁을 압도적으로 선택했다.

 

복면가왕 첫번째 대결 마이콜 코리아

 

 

 

 

어쨌든 첫번째 타자로 나온 크러쉬 마이콜은 미성에 가까운 고음이 장점이였다면 2번째 코리아의 대결에서는 코리아는 중음을 바탕으로 밑으로 부터끌어 올리는 거친 음색색과 고음으로 마이콜 크러쉬를 압박하고 있다.

 

첫번째 3라운드 진출자는 마이콜을 이기고 코리아가 진출 했다.

 

 

마이콜의 정체는 우아해, 오아시스(Oasis), 이어버리지마를 부른 싱어송 크러쉬로 밝혀졌다.

 

마이콜 크러쉬는 가수의 음악은 아는데 얼굴을 몰라 얼굴을 알리기 위해서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복면가왕 두번째 대결은 돌고래의 꿈 전설의 포수 백두산

 

돌고래의 꿈은 거미의 어른아이를 들고 나왔다 그리고 음을 자유자재로 가지고 노는 듯 모습이다.

 

왜 돌고래의 꿈이 복면가왕의 강력한 도전자인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이상민을 이긴 백두산은 가수보다는 개그맨이나 국악인으로 의심 받고 있지만, 그래도 가수 룰라 이상민를 이긴 저력을 발휘한다.

 

 

 

이상민을 이길때와는 전혀 다른 반전매력으로 백두산은 돌고래와 대결하고 있다.

 

복면가왕 백두산의 정체는 손진영으로 밝혀졌다.

 

손진영은 오디션 프로에 나와 가수로 데뷔를 하였지만  가수보다는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다. 침체기에 접어들었다.

 

코리아와 돌고래의 꿈의 가왕결정전에서 코리아는 최호섭의 세월이 가면을 불렀다.

 

하지만, 복면가왕처럼 경연무대에서 부르기는 너무나 선곡에 실패한 것이 아닐까?

 

국카스텐 하현우가 일부러 하차하기 위해서 곡 선정을 무난한 곡을 선정한 것처럼 코리아 또한 일부러 약세를 보여준 것이 아닐까 의심스럽게 까지 하다.

 

 

복면가왕 필승 코리아의 정체는 박재정으로 밝혀졌다. 

 

박재정은 슈퍼스타 K5에서 우승했지만,  차가운 비난을 받았다.

 

그래서 어린 나이로 감당하기 힘들었지만, 복면가왕을 통해 힐링이 된 느끼이라고 말한다.

 

예상대로 복면가왕 결정전에 돌고래의 꿈이 진출했고 하면된다 백수탈출 더원과 대결하게 되었다.

 

 

 

 

국카스텐 하현우 9연승을 깬 하면된다 백수탈출 더원은 강력한 우승 후보 돌고래와 경쟁에 나섰다.

 

복면가왕 하면된다는 조장혁의 중독된 사랑을 들고 나와서 낮은 저음으로 부터 감성을 하나하나 끌어내어 나갔다.

 

중독된 사랑의 원곡자인 조장혁은 하면된다의 무대를 한마디로 평했다.

 

공개적으로 망신을 주는것이 아닌가 앞으로 행사장에서 내가 노래를 부를 수 없을 것 같다며 극찬을 했다.

 

하면된다 더원의 복면가왕 무대는 충분히 극찬을 받을 만한 무대였다. 

 

하지만, 복면가왕 돌고래의 충격적인 무대에 비해서는 조금 아쉬움 감이 있다.

 

경연 무대에서는 선곡의 중요성을 복면가왕 돌고래와 하면된다 코리아에서 여실이 들어난 것이 아닐까?

 

사실 복면가왕에 나오는 가수나 출연자들은 노래 실력적인 면에서는 떨어지 않는다.

 

복면가왕 하면된다 돌고래 신승

 

단지 선곡과 퍼포먼스에서 갈리는 경우가 많이 있다. 그리고 취향의 문제라고 생각되어 진다.

 

 

복면가왕 32대 가왕은 하면된다가 예상을 깨고 돌고래를 이기고 신승을 하였다.

 

 

복면가왕 돌고래의 꿈의 정체는 예상한 서문탁이었다.

 

서문탁은 사랑, 결코 시들지 않은 , 사슬 사미인곡 등의 히트곡을 가지고 있고 뮤지컬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서문탁은복면가왕 탈락에 대해서 발라드를 듣고 싶은 사람들이 더 많았던 것 같다면 취향문제라며 소리지르는 모습에 식상함을 느껴서 라며 위안을 삼았다.

 

복면가왕 62회 동안 연승한 복면가왕도 있었지만, 32대 가왕이 탄생한 것으로 비추어 평균 2대를 견디기 힘들 만큼 방어전이 치열한 것을 알 수 있다.

 

 [TV&ETC/오디션] - 복면가왕 돌고래 서문탁 창법 복면가왕 하면된다 대항마 충분한 자격 있다? 복면가왕 세렝게티 노브레인 이성우 거친 사람아닌 이유?

 

[TV&ETC/오디션] - 복면가왕 이상민 아폴론 백두산 궁합 김구라 이상민 아폴론 디스한 이유는

 

[TV&ETC/오디션] - 복면가왕 파더 인피니트 엘 복면가왕 치어리더 EXID 혜린 이긴 복면가왕 코리아 복면가왕 미라콜을 누를까?

 

[TV&ETC/오디션] - 복면가왕 국카스텐 하현우 이긴 복면가왕 하면된다 더원을 이길 복면가왕이 나올까? 복면가왕 마이콜 복면가왕 치어리더 exid 혜린

 

[TV&ETC] - 복면가왕 하면된다 더원 또다른 결정적인 증거? 서신애 새로운 발견

 

 

구글광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