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실시간 이슈검색어 상위에 삼시세끼가 올랐다.

 

이유는 삼시세끼 고창편이 tvn 편성표에 따르면 7 1(금요일) 방송으로 첫 전파를 타기 때문이다.

 

삼시세끼 고창편은 어촌편 시즌 1, 2 만재도 팀인 최승원, 유해진, 손준호와 새롭게 가세한 남주혁이 출연하기 때문이다.

 

남주혁1994 2월 생으로 만 22에 불과한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진 떠오르는 모델 겸 텔런트다.

 

남주역은 2015년 후아유 - 학교 한이안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았다.

 

막내 남주혁이 삼시세끼 고창편에 출연함으로서 차승원, 류해진, 손준호 3두 마차에서 4두 마차로 개편이 되어 이들 간의 케미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어떻게 보면 손준호남주혁은 케릭터가 중복될 가능성도 농후하다.

 

어떻게 손준호남주혁이 캐릭터를 잡아가느냐에 따라 재미가 반감될 수도 있고 상승될 수도 있다.

 

그런데 왜 어촌팀이 고창으로 옮겨 농촌편이 되었을까?

 

후아유 학교 2015 남주혁

 

어촌편이 장소만 옮겨 삼시세끼 정선편 즌 3 농촌편이 되고 기존 농촌팀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는 자연스럽게 해체 수준을 밟는 것이 아닐까?

 

삼시세끼 고창 차승원, 유해진, 손준호, 남주혁

 

터저 영상에 나온 고창편은 이미 많은 분량의 촬영을 끝내 놓고 7 1저녁 9 45을 기다리고 방송이나 언론을 통해서 예열하는 언론 홍보에 진력하고 있다.

 

만재도 어촌편과 정선 농촌편이 서로 계절을 달리하여 연결된 측면이 있었고 농촌과 어촌의 색다름을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만약 정선편이 다시 나오게 된다면 중복된 이미지로 서로 타격을 주게 되는 것이 아닐까?

 

삼시세끼 어촌편 마스코트 산체 벌이

 

삼시세끼 고창편에서 가장 궁금한 사항은 어촌편에 나왔던 강아지 산체와 고양이 벌이 등장여부가 아닐까?

 

산체가 손호준을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2편에서 못알아 봤을 때처럼 손호준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그것이 알고 싶다.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아쉬웠던 장면은 여성게스트의 출연이었다. 하지만 끝내 꿈은 이뤄지지 않았다.

 

 [TV&ETC] - 마지막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만재도 아쉬운 여성 게스트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유해진 끝내이루지 못한 꿈 돌돔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버튼 1 2 3 4 5 6 ··· 8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10-17 11:42
Yesterday52
Today13
Total12,304,91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