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38사기동대 수영 방해 마동석 어설픈 사기미수 서인국 또다른 복선 이중장치,

 

38사기동대 스크린골프 사기 승부욕 자극하라. 서인국 어버지 정체는 비리형사?

 

ocn 38사기동대 시청률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시청자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사기동대 시청률은 11.5에서 3 2.6%로 상승일로에 있다.

 

38사기동대는 이제 사기를 칠 대상이 설정되었고 사기 칠 멤버를 하나하나 구성해가면서 38사기동대 등장인물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갔다.

 

서인국을 중심으로 서인국과 친밀한 이선빈이 합세했고 처음 서인국을 방해하려는 최수영38사기동대에 합류하면서 완벽한 인물구성이 완성될 것이다.

 

하지만 순진했던 최수영과 서인국은 사랑하는 사이였다.

 

하지만, 서인국 집이 망하면서 서인국은 최수영을 버릴수 밖에 없었다.

 

오해영에서도 작은 오해영을 버리는 남자가 오해영을 위해 버리지만 오해영은 죽기보다도 싫을 만큼 충격을 받는다.

 

또 오해영에서 상대를 위한 배려가 얼마나 당사자에게 충격을 줄 수 있는지를 알수 있는 장면다.

 

마찬가지로 38사기동대 서인국최수영에 대한 배려가 얼마나 여성에게 충격적인지 짐작하고도 남는다.

 

 

 

사실 대부분의 남자는 서인국 이태진 처럼 행동을 하지만, 대다수의 여성들은 또 오해영(서현진)이나 최수영처럼 받아들이고 만다.

 

그래서 남자와 여성을 화성남자, 금성여자처럼 전혀 다른 행성에서 온 외계인 취급을 하는 것일 지도 모른다.

 

 

 

어쨌든 3회 마지막편에서 사기 준비를 완료한 38사기동대가 보이시피싱 사기를 기획하고 성공할 즈음이다.

 

그렇게 사기동대는 발동을 걸려고 하자 최수영마동석이 사기꾼 서인국의 꾐에 빠졌다고 생각해 경찰에 신고를 하며 38사기동대는 시작도 하기 전에 위기에 처한다.

 

 

 

기획부동산 노덕기를 보이스피싱 신고을 받았다고 들이닥친 마동석은 연기가 서툴다. 그러자 서인국은 마동석의 어설픔에 어드바이스를 한다.

 

마동석의 어설픔에 부동산 투기군은 의심을 하기 시작한다.

 

최수영은 마동석과 서인국을 경찰에 신고했다고 들이 닥치고 경찰도 들이닥쳐 경찰소로 연행되어 간다.

 

하지만 또다른 복선이 깔려있다. 마동석의 어설픔을 이용한 이중 장치가 노덕술과 최수영을 완벽히 속여 넘긴것이다.

 

 

 

서인국은 노덕기를 다시 찾아 돈을 찾고 싶다면 자신들에 협조를 하라며 돈나고 사람나지 않았냐며 노덕술을 멤버로 합류시키려 한다.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Statistics Graph
Yesterday54
Today35
Total12,240,72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