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삶

 

tvn OCN 38사기동대 6회 정인기 덫 걸린 서인국 역전 한수 송옥숙

 

38사기동대 6회에서 서인국을 추격하던 사재성 정인기 형사는 양정도 서인국을 함정에 몰아 사기 혐의로 잡아 넣으려 한다.

 

위기에 빠진 서인국은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 감시를 하던 형사를 피해 달아난다.

 

 

서인국을 끊임없이 괴롭힌 정인기 형사는 아버지 친구로 또 다른 변수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마동석을 잡으려던 사기동대의 염원은 물 건너 가고 있는 듯 하다.

 

도망치다 함정에 빠진 인국은 더 이상 도망을 갈 수 없자 머뭇 거리자 노방실 송옥숙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난다.

 

서인국을 추격하던 형사 사재성 정인기는 관할 지역을 벗어난 수사와 업무상 권한 남용으로 또 다른 형사들에게 체포되고 만다.

 

형사 정인기는 결국에 뇌물 받은 형사로 입건이 되고 언론에 나오고 만다.

 

 

 

 

 

38사기동대 마진석 세금 완납하셨습니다

 

 

38사기동대에 속아 계약서에 사인한 마진석은 자동이체를 하고 인국에게 마동석과 커미션을 나눠먹기로 한 것을 알고 있는데 인국 니가 3%먹고 동석은 배제하자고 또다른 제안을 한다.

 

하지만 진석 자신이 사기를 당했다는 것을 모르고 있는 상황에서 동석이 등장하며 양아치 짓은 그만하라고 말한다.

 

그리고 마진석 너는 사기를 당했다며 사기대원과 함께 마진석에게 비웃음을 준다.

 

마지막으로 마동석마진석에게 지방세 국세 등 체납세금을 완납하셨습니다 

 

 

 

마동석마진석에게 쪽팔리지 말자며 자식들에게는 부끄럽게 살지 말아야지 라며 마진석에게 충고를 한다.

 

다단계 사기범 방필규 사장의 발에 불과한 마진석을 잡아 넣은 마동석은 또 다른 위기에 처한다.

 

 

38사기동대, 서원시장 안내상 천갑수 후원 악덕 체납자 방필규 후원 수영 여론전 완패

 

 

방필규는 서원시 시장과 밀접한 정치적 후원관계에 있다.

 

마동석을 구하려던 최수영 천성희마진석의 웃선인 방필규를 잡기 위한 꾀를 만들어 낸다.

 

 

최수영의 수는 여론을 이용한 압박이다.

 

 

 

하지만, 수영은 이미 마진석을 옮아맨 줄 모르고 있다.

 

여론전을 하려던 수영에 반해서 방필규는 합법적 다단계 였는데 정치권에 뇌물을 주지 않아서 정치적으로 압밥을 받고 있다며 수영이 끌어들인 언론사를 대상으로 여론전을 펼친다.

 

자신은 한푼의 세금도 낼수 없다. 나온 보석은 며느리가 전년에 생일선물로 준것 이고 아들 집에서 살고 있다고 뻥을 친다.

 

 

 

반전을 노리던 천성희 수영은 숨겨둔 비밀 금고를 발견한다.

 

하지만, 비밀금고 안에는 극히 개인적이고 감성적인 방필규 아버지의 영정 사진이다.

 

여론전으로 악덕 체납자 방필규에 재대로 뒤통수 맞은 것이다.

 

마동석을 도우려던 최수영은 방필규를 잡으려다 위기에 처하게 된다.

 

최수영이 여론전에 실패한 이유는 방필규가 이미 서원시 세무국장과 서원 시장 안내상과 내통하고 있서서 사전 정보가 방필규에게 들어갔기 때문이다.

 

38사기동대 서원시 거물 고액체납자 최철호 잡을 수는?

 

 

 

 

마동석은 선배와 함깨 서원시 고액 체납자이자 정치적 거물인 우향 그룹 최철호 방필규 마진석으로 이어지는 서원시 고액 체납 고리를 캐려다 실패한다.

 

그리고 선배는 뇌물 협의로 세무직을 그만 두게 되고 자살한다.

 

마동석은 선배 원수를 갚으려 했지만, 실패하고 만를 자살하며 동석은 더이상 힘을 잃고 만다.

 

 

 

방필규는 38사기동대에 사기를 당해 세금을 납부하고 찾아온 마진석에게 용이 나는 개천은 말랐다.

 

그러니 용이 될 생각하지 말고 용 옆에서 떨어지는 고물이나 받아 먹고 살아야 하는데 너 마진석은 그렇지 못했으니 다시 개천으로 돌아가야 할 것이라고 말한다.

 

서인국 38사기동대 본격 결성

 

 

서인국은 마진석 공사 후 법을 지키려 사기를 친 후 재미가 있지 않았냐며 백성일 마동석을 도와주자며 38사기동대를 만들자고 제안한다.

 

그리고 세납세금 리스트를 벽에 붙여 놓고 계락을 세운다.

 

[38사기동대] - 38사기동대 서인국 사기술 승부욕 자극하라 미끼를 던져라

[38사기동대] - 38사기동대 수영 방해 마동석 어설픈 사기미수 서인국 또다른 복선 이중장치, 서인국 어..

[38사기동대] - 38사기동대 인물관계도 선명 이선빈 신스틸러 뒤태미인 이세영 서인국 마동석 길들이기 최수영 서인국 아픈 과거들어나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시사 사회 문화 스포츠 평론
갓쉰동
Statistics Graph
Yesterday17
Today26
Total12,239,866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