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앤

문재인 당대표, 소탐대실 박정희 참배 변희재도 조롱, 문재인당대표 내부분열 가속화

문재인 당대표가 되더니 첫번째 공식 행사로 국립묘지를 찾아 박정희 이승만를 참배했다.

 

문재인 당대표는 정희 참배를 더 이상 국론분열이 없어야 한다는 명분을 내세웠다. 하지만 문재인 당대표는 실리도 잃어버리도 민주세력의 국론분열만 가속화 시키고 있다.

 

문재인 당대표는 당대표가 되기전 박정희 참배에 부정적이였고 그 이유를 가해자의 반성이라고 했다. 하지만 문재인은 당대표가 된 후 갑자기 가해자들이 참회라도 했던가? 반성없이 반성을 촉구하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다. 문재인 당대표의 개인적인 야망은 모르는 바는 아니지만 소탐대실을 범하고 있는 것이다.

 

오히려 박정희 참배하지 않는 것을 국론분열이고 반 국가 반역사로 몰아 세우지 않았던가? 가해자가 피해해자 측에게 가한 폭력에 대한 참회가 먼저가 아닐까? 이전에 문재인이 말한 그대로 말이다.

 

박정희를 참배하지 않았기 때문에 국론이 분열이 되어 있었던 것인가? 실제는 박정희 참배와는 하등 상관이 없다.

 

박정희는 친일파를 넘어서 일본제국군의 일부였고 빨갱이에 쿠데타를 한 반헌법적 반민주적 반민족적 인사일 뿐이다. 이런 자가 국립묘지에 안장되어 있다는 사실이 국론분열의 시작이다.

 

아베가 야스쿠니 신사를 참배하는 것은 그들의 논리에 입각하면 하등 비판할 근거가 없다. 하지만, 끊임없이 대한민국 정부와 중국정부는 아베의 야스쿠니 참배를 비판하고 있다.

 

하지만, 박정희이승만 참배는 민주국가를 지향하는 자라면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런데 대한민국 대통령 후보를 자처하는 자가 일본의 하수인에 반헌법적으로 헌정질서를 파괴한 자를 참배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말하는 것은 앞으로 헌정질서를 파괴하고 대통령만 된다면 대통령이 되었다는 이유로 국립묘지에 안장하고 참배해야 하는 것인가?

 

이제 전두환노태우도 생을 마감할 것이 명확하다. 이들이 요구를 하면 전두환 노태우도 국립묘지에 뭍힐 것이다. 그렇다면 이들도 대통령이란 이유만으로 참배를 해야 하는 것인가?

 

 

 

오히려 박정희에 비하면 전두환 노태우는 반민족이지도 않았고 독립군를 토벌하지도 않았고 오히려 경제발전은 박정희보다 더 잘했고 만성적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던 대한민국을 무역흑자로 만든 공이 있으니 더 과보다 공이 더 많은 것인가?  전두환 노태우가 안 된다면 박정희 이승만은 더 더욱 국립공원에 묻힐 이유가 없고 파묘해서 반민족 친일파 묘역을 따로 만들어서 친일파들이 알아서 참배하도록 하던지 야스쿠니 신사에 박정희를 수출하는 방안도 고려해 볼만하지 않을까?

 

문재인박정희 이승만 참배가 국론 분열을 막는다고 했지만, 문재인 말을 빌리면  그동안 국론 분열의 책임이 문재인를 비롯한 민주계 인사들이 만든 것인가?

 

죄가 있는 박정희 이승만과 그 추종자들이 국론분열의 책임이 있는 것이다. 어떤 독일인들도 나치를 추종하지 않는다 만약 나치를 추종하는 자들이 있다면 그들은 반역사 반민주로 질타를 받지 이를 비판하는 자들을 국론분열 책임으로 몰지는 않는다. 나치가 잘못이지 그들을 비판하는 사람이 잘못하는 것인 아니기 때문이다.

 

러시아에서 레닌과 스탈린을 러시아를 재건한 공로가 있고 2차대전상에서 나치로 부터 러시아를 지키고 국부를 키운 공이 있다. 하지만 러시아에서 레닌과 스탈린을 참배하지 않는다고 해서 국론이 분열되었다고 말하지 않는다.

 

독재자를 찬양하는 것은 반민주적이고 반헌법적인고 반인륜적 반인권적인 행위다. 그런데 독재자를 참배하지 않고 이를 비판하는 것이 국론분열이라면 반교육적이 아닐까?  함부로 국론분열을 이야기 하지 말라.

 

한일관계 개선을 위해서 일본 야스쿠니 신사도 참배할 것인가? 야스쿠니에 묻힌 절대 다수는 일본의 국민이고 끌려간 사람들이다. 어찌보면 희생자들이다. 야스쿠니에 있는 전범자들은 미국으로 부터 아시아를 지켰다는 명분을 내세우고 있었다. 이 들도 공과를 따진다면 과보다는 공이 더 많다고 생각하는 일본 국민들이 있을 것이고 아베는 그들의 힘을 빌어서 총리가 되었던 자이다.

 

전범의 종범인 박정희도 참배하겠다는데 주범를 참배한다고 이상할  것이 없지 않는가?

 

한국인들이나 대한민국 정부는 한일관계 개선을 위해서 야스쿠니 참배를 비난하지 말고 오히려 참배를 해야 하지 않을까?  

 

자기들의 목에 총부리를 겨누고 독립군 때려잡던 이들인 박정희 등 친일파 들이 국립묘지에 안장되어 있고 이들에게 참배하는 것을 당연히 여기는 자칭 보수들이 있는 나라에서 아베가 야스쿠니 참배를 비난하는 것도 이상하기는 하지만 말이다.

 

나치를 참배하고 나치 학살 장소에서 나치를 비난하는 것이 이상한 것 처럼 박정희를 참배하고 독립공원에 참배하거나 4.16묘지 참배도 이상하지 않는가? 그런데 핸재의 대한민국은 전혀 이상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고 이를 하지 않의면 국론분열이라고 말하는 나라라는 것이 참으로 아이러니 하다.

 

문재인 당대표는 국론분열을 없애기 위해서 박정희 이승만을 참배하겠다고 했지만, 문재인의 말로 인해서 민주주의를 심봉하고 헌법주의자들의 내부 분열을 만들어 버렸다. 이게 국론 분열이다. 나쁜놈을 나쁜놈이라고 말하지 못하는 나라는 정성적인 나라는 아니다. 

 

어짜피 문재인에 표주지 않을 사람은 문재인이 박정희 참배를 하던 상관하지 않는다 단지 문재인을 지지하지 않는 이유를 박정희에 두고 있을 뿐이다. 반대로 문재인을 지지하는 사람중에 박정희 참배는 문재인 지지를 철회할 수가 있다는 점이다. 문재인이 얻을 게 하나도 없는 멍청한 수일 뿐이다. 변희재가 문재인 당대표를 조롱하고 있지 않는가 말이다.

 

 

2015/02/10 -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손호준 당당함, 초딩보다 못한 김소은 소속사 대응

 

2015/02/10 - 조현아 구치소 갑질 논란? 구치소 집사변호사들 조현아 죽이기 프로젝트

 

2015/02/10 - 박태환 금지약물 도핑 비겁한 변명 악질 약쟁이 쑨양과 다른점은

 

2014/10/09 - 손석희 손연재발 언플에 속고, 리듬체조팬(악플러)에 완패

 

구글광고자리